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다시 초심으로 돌아가 실천하라

by 여우비3 2020. 9. 22.
반응형

자기가 세운 목표를 끝까지 사수하기 위해서는 끝없는 자기 최면과 자신감이 필요하다 목표를 정했으면 아침 붉은 태양이 떠오를 때 큰소라로 외쳐보아라

 

"나는 할 수 있다. 나는 하고야 만다. 나는 장될 수 밖에 없다. 나는 잘될 것이다. 나는 지금부터 잘된다. 나는 지금부터 기적이 일어날 거야. 나는 성공한다!"

 

이렇게 소리 지르고 나면 자신도 모르게 행동을 계속하게 되고 포기하지 않고 실천하게 된다.

반응형

댓글